미성년자 돈 버는법 청소년도 해볼만한 40가지

미성년자 돈 버는법, 나도 할수 있을까?

당신이 돈을 벌기를 원하는 10대의 청소년이라면, 일단 미성년자 돈 버는법 에  시도해볼 수 있겠다는 마음가짐을 갖길 바랍니다. 당신은 자신의 돈을 벌고 관리하는 법을 배우는 것이 중요 할 때이며, 경제관념을 확립해나가는 시기입니다.

어렸을 때 부모님을 위해 집 주변에서 일을하는 데 대한 수당을 받았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자신의 돈을 버는 것이 어떤 것인지 맛볼 수 있습니다. 인생에서 아직 돈을 벌어보지 못했더라도 괜찮습니다. 충분히 지금부터 배워도 좋으며, 이 글이 그것을 도와줄 것입니다.

당연히 10대 때는 하고싶은것이 많다보니 돈을 쓸 데가 많습니다. 하지만 항상 부모님께 돈을 달라고 조르기도 애매한 것이 사실이죠. 이제 초등학생을 벗어났으니까요!

물론 당장 무엇을 하기보다 미래에 진학할 대학교의 등록금 마련이나 저축을 위해서 돈을 벌고 싶은 청소년도 있을 것입니다.

편의점 알바 난이도, 정말 쉬운 알바 맞나?
청소년도 주식으로 1,000만원 벌수도 있게 해주는 종목 고르는법

왜 10대 때부터 돈을 벌어봐야 하는가?

10대 때 자신의 힘으로 직접 돈을 벌어보면 더 넓은 세상에 눈을 뜨게 됩니다. 그리고 돈을 어떻게 관리해야 할지 스스로 배울 수 있습니다. 계획적이고 명확한 소비 습관으로 추후 부자가 될 가능성이 커집니다.

1. 10대 청소년 때 돈을 버는 것은 아이들에게 균형을 가르칩니다.

직업을 갖는 것은 십대들에게 시간과 돈의 균형을 맞추는 방법. 인생에서 중요한 것을 우선시하는 방법을 가르쳐줍니다. 그것은 십대들이 그들이 원하는 것과 그들이 필요로하는 것의 균형을 맞추는 법을 배우도록 합니다.  업을 갖는 것은 십대들이 그들이 원하는 것을  성취하기 위해 저축하는 방법을 배울 수있게 해줍니다. 마찬가지로, 그것은 그들이 힘들게 번 돈의 가치가 없을 수도 있는가?에 대한 의문으로 저는 아니오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2. 10대 청소년 때 돈을 버는 것은 귀중한 직장 경험을 가르칩니다.

십대들은 성인 세계로 떠나거나, 대학에 가거나, 선택한 분야에서 일하기까지 불과 몇 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일자리를 신청하기 전에 직장 경험을 쌓는 것은 큰 보너스가 될 것입니다.

궁극적으로, 십대 때 직업을 갖는 것은 미래에 더 시장성을 갖게합니다. 회사와 고용주는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는 이전 직장 경험이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누군가를 고용하는 경향이 더 큽니다.

종잣돈 1억원 가장 빠르게 모으려면 "이것" 해야 한다. 

3. 10대 청소년으로서 돈을 버는 것은 자신감을 키운다.

십대가 전에 일한 적이없는 직업을 가질 때, 그들은 새로운 것을 배울 수있는 기회를 갖게됩니다. 그리고 당신이 새로운 것을 배울 때, 당신은 당신의 기술을 증가시킵니다. 이것은 십대들이 그들이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못했던 일을 할 수 있다고 믿는 자신감을 키우는 데 도움이됩니다!

자신감과 함께 겸손감을 갖는 것은 십대들이 직업을 찾고 잠재적 인 고용주와 이야기 할 때 차별화 될 것입니다. 십대 때 자신감과 확신을 볼 때, 그들은 그들이 의지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십대들이 더 많은 연습과 경험을 할수록, 그들은 더 많은 자신감을 갖게됩니다!

미성년자 돈버는법

10대 청소년이 돈 버는 방법

포인트백 

1) 포인트백 사이트[클릭]에 들어가서 회원가입을 하세요

2) 회원가입 후 상단에 가입적립-제휴사 무료가입을 누르셔서 아무거나 가입을하세요.(반드시 하나는 가입하셔야 정회원이 됩니다. 정회원이 되지않으면 돈을 받을 수가 없습니다.)

3) 2번 까지 하시면 3000원 기본포인트와 가입한 제휴사 무료가입때 받은 포인트가 적립되어 있을 겁니다.

4)홍보글을 쓰시고 추천해달라고 님 아이디를 올리시면 다른 분이 추천해주시면 포인트가 들어옵니다.

허니스크린

학생돈버는법 허니스크린[클릭]은 다른거랑 비슷한 리워드앱이긴한데 적립을 다른거보다 빠르게 할 수 있다. 일단 처음에 가입할때 500원! 애들동원해서 가입시키면 500원씩 쌓이고 죽어라 광고나오는거 터치하면 또 모인다.  읽어야 더 많이모이긴한다. 그냥 터치는 금액이 적다는그런데 생각보다 진짜 폰화면 만질일이 많아서 적립이 빨리된다.

주식 

미성년자도 어른의 동의만 구하면 매매를 할 수 있다. 다음의 매매 방법을 실천한다.
  • 내가사면 떨어지니까 일단 목표금액의 3분의1만 매수
  • 떨어지면 2차,3차매수
  • 지수가 계속양봉이다가 음봉나오면 전부 매도후
  • 반등때까지관망
  • 지수가 계속음봉이다가 양봉나오면 그때부터 매수

스마트스토어

스마트스토어는 물건을 떼와서 온라인에서 파는  방법입니다. 예를 하나 들어보겠습니다. 바나나킥 과자를 팔겠다고 했을때 우선 바나나킥 공장과 협의를 합니다. 내가 과자매출을 올려줄테니 과자를 싼가격에 넘기고 구매가 들어오면 구매자 주소를 보내줄테니 그주소로 바나나킥을 보내 달라 라고합니다.만약 수락을 했다면 가입된 네이버스토어에 판매글을 올립니다. 판매가 되면 구매자주소를 과자공장에 보내기만하면 됩니다. 우리는 과자를 싸게구매해서 네이버스토어에 비싸게되팔면서 이득을 얻습니다. 이방법을 위탁판매라고 합니다.

애드픽 쇼핑메이트

내가 추천한 상품을 누군가 온라인에서 구매하면 구매금액의 일부를 수익으로 얻을 수 있어요.

애드픽 쇼핑메이트

  • 스마트폰으로 언제든지 활동이 가능해요.
  • 자주 사는 물건을 홍보하면 활동이 쉬워져요.
  • 잠시 활동을 못해도 수익이 생길 수 있어요.

미성년자가 돈번 일화

한 초등학교 5학년 여자아이의 일화입니다. 그 딸이 어느날 엄마에게 인터넷으로 래핑지를 사달라고 하더랍니다. 그래서 엄마는 왜 사달라는지 잘 몰랐지만, 하도 졸라대니 사주었다고 합니다. 래핑지에 대해선 저도 잘 모르는데, 프린트가 인쇄되어 있는 작은 공예용 용지더라구요. 인터넷으로 200장에 8,000원 정도 하니 한장당 40원 꼴이죠.
아무튼 사주고 몇일이 지났는데, 갑자기 딸아이가 이제 용돈이 필요없다고 하덥니다. 그래서 무슨일인가 봤더니 아이 주머니에 돈이 한가득 들어있었던 겁니다. 이게 무슨 돈이냐고 물어보니 딸아이가 친구들한테 종이를 판 돈이라고 하더랍니다.
엄마는 너무 놀라서 한장에 얼마에 팔았냐고 물어보니 200원에 팔았다고 합니다. 한장에 40원짜리를 200원에 판다는 말에 깜짝놀라 그렇게 하면 안된다고 하니까 친구들이 자꾸 팔라고 했답니다. 그래서 200원은 너무 심하니 100원만 팔라했더니 아이가 다음과 같은 이유를 대며 안된다고 했답니다.
  • 그건 친구들이 문방구에서  사기가 어렵다.
  • 살수 있다고 해도 원하는 디자인을 한장씩 골라서 낱장으로 구매할 수 없다.
  • 인터넷을 뒤지며 찾고 디자인을 고른 수고의 값을 받아야 한다.
  • 그 친구들은 실물을 보고 구매가 바로 가능하지만, 자신은 이틀이나 배송을 기다린 수고의 값을 받아야 한다.

엄마는 깜짝 놀랐다고 합니다. 하지만 미성년자 돈 버는법 을 알아서 알고 있는 사례였죠.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