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소 연료 전지 대장주 투자해볼 만한 핵심 4종목 소개

수소 연료 전지 대장주 투자해볼 만한 핵심 4종목 소개

요즘 탄소배출에 대한 문제가 대두되면서 대체에너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는데요, 그 중 수소 연료 전지 대장주 가 주목을 받고 있어요. 그런데 어떤 종목을 투자해야 수익률이 높을지 고민이 많으실텐데요, 대장주로 거론되는 종목은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볼게요.

수소 연료 전지 대장주

수소 연료 전지 대장주 TOP 4

1. 두산퓨얼셀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수소 연료 전지 대장주는 연료전지 사업을 하는 두산퓨얼셀이에요. 3세대 연료전지인 고체산화물전지까지 개발함은 물론 최근 수주 물량을 늘려가면서 기대감을 높여가고 있는 종목이죠. 2021년 말에도 약 4,500억원의 매출과 240억 가량의 영업이익을 내는 등 호실적이 기대되고 있는 상황이에요.

두산퓨얼셀 주가

2. 에스퓨얼셀

대표적인 수소연료전지 전문기업으로 최근에는 세계 최초 블루수소 연료전지를 개발한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어요. 기술력이 우수하여 풍부한 납품실적을 기록하면서 꾸준한 시장점유율을 유지하고 있다는 점도 기대를 모으고 있는 점이죠. 3개월만에 약 10,000원대인 주가가 50,000원 선까지 급등하기도 했다는 점에서 주가 탄력도 좋은 편이에요.

에스퓨얼셀 주가

3. 이엠코리아

이 회사가 영위하는 사업분야는 공장기계제조업인데, 수소 스테이션을 운영중에 있어 수소 관련 대장주로 주목을 받게 되었어요. 수산화칼륨이라는 물질을 전해질로 사용하는 수소 제조 장치 기술을 갖고 있어요. 세계적으로 수소 등 친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해당 종목에 대한 관심도도 높아지고 있죠.

이엠코리아 주가

4. 성우하이텍

성우하이텍은 주로 자동차부품을 제조하는 회사인데요, 최근 신성장동력으로 수소차와 전기차에 관련해서 수소저장탱크 및 모듈생산에 힘을 쏟고 있어서 기대가 되고 있어요. 특히 이 회사는 현대, 기아 뿐 아니라 해외 유수의 자동자업계에 납품을 하고 있는 등 거래처가 탄탄하며 전기차가 트렌드가 되면서 전기차 수혜주로도 주목받을 가능성이 커서 관심 가져볼만한 종목이에요.

성우하이텍 주가

수소 연료 전지 대장주 투자 유의사항

이렇게 수소 연료 전지 대장주 4가지 핵심종목에 대해서 짚어봤는데요, 세계적인 트렌드가 수소에너지 등 친환경 에너지 개발에 맞추어 전망이 유망한 것은 맞아요. 그렇지만 아직 가시적인 성과가 나오는 기업은 그리 많지 않죠. 따라서 기대감으로 급등을 했다고 하더라도 결국 실적이 뒷받침 되지 않는다면 사상누각에 불과해요. 그렇기에 투자를 하더라도 기존에 탄탄한 사업구조를 갖추고 있으면서 수소 연료 전지에 도전하는 기업에 투자하시는 것을 추천 드려요.

하락

만약 그래도 어떤 종목에 투자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주식투자에서 수익을 내기 위해선 나의 판단에 대한 확신이 있어야 해요. 하지만 초보투자자들은 경험이 없기 때문에 대체로 확신없이 이리저리 투자를 하게 되죠. 그러다가 일시적으로 급등락하면 과도한 공포와 기대로 뇌동매매를 하게 되요. 따라서 시행착오는 어쩌면 피할 수 없는 숙명이죠.

주식 급등락

하지만 누군가 조언을 해 주고, 방향성을 제시해주는 사람이 있다면 시행착오 기간을 훨씬 단축할 수 있을 거에요. 그런 점에서 요즘 나의 투자 성향에 적합한 전문가를 매칭시켜주는 사이트가 인기를 얻고 있더라구요. 해당 사이트에서 전문가의 실력도 엄격하게 심사하고 있어서 신뢰도가 높은 편이죠.

원금회복 전략

무엇보다도 단순 종목 추천 뿐 아니라 실시간 대응전략 및 투자 포트폴리오 제공 등 단순히 물고기를 잡아주는 것이 아닌, 물고기를 잡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을 제공해주고 있더라구요. 가장 눈에 띄는 건 원금회복 서비스인데요, 원금회복에 초점을 맞추어 핵심 포트폴리오 제공 및 리스크 헷지 전략, 실시간 대응 전략을 받아보실 수 있죠.

지금 현재 이 서비스를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으니까요, 한 번 부담없이 방문해보세요. 무료체험한다고 무조건 유료서비스를 해야 하는 건 아니니까요. 아래 링크 남겨놓을게요.

나에게 딱 맞는 투자전략 포트폴리오 무료 받기[클릭]

검증된 서비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