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플랜 후기 와 패스포트 관련 Q&A알아보기

쏘카 관련 Q&A 알아보기

Q) 쏘카 플랜 후기 보다가 궁금해졌는데, 실제로 이용해보신분 계실까요? 가끔씩 주말에 1박2일이나 2박3일 정도 이용할건데 이용금액이 비쌀까요? 차 이용이 많지 않다보니 자차는 필요없을거 같은데 또 이동할때는 없으면 불편하니 고민되네요.

A) 쏘카 앱을 다운로드 받으셔서 확인해 보세요..처음 사용하실 때는 할인도 많이 될거에요. 주행거리로 계산이되는거라..앱다운받으시면 첫이용 할인도 많이되더라구요. 처음 나올뺀 쿠폰 많이 뿌렸는데 지금은 비싸요.

일박 이면 렌트 하는게 더 좋을수도 있어요. 쏘카보다 그린카가 더 쿠폰자주 뿌려서 전 옮겼어요. 쏘가 차량 혹시나 사고나면,덤탱이 쓸수도 있습니다. 예전부터 이것때문에 말이 많았습니다. 물론 사고가 안나야 하지만,사람일은 모르는거니깐요.

쏘카 사고 관련 검색 해 보세요. 1박2일 혹은 2박3일쯤 되면 렌트카가 더 저렴할 수도 있어요.  잠깐 잠깐은 타도 하루이상은 렌트가 나을수도 있어요. 쏘카 1박2일 2박3일 비추드립니다.

거리로 계산하기 때문에 빌리는 비용 + 차량 사용 거리 = 지불비용 금액이 더 많이나옵니다. 잠깐 서울시내 이동 시엔 일반 렌트카 보단 싸지만 장거리 이동 또는 몇일 씩 사용하는건 일반 렌트카 회사가 더 저렴합니다.

쏘카 초반 아무것도 모르고 2박3일 빌려 강원도 놀러 갔다 왔었는데 일반 렌트카 대여 비용보다 2배 이상 나왔던 것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일반렌트카 회사 알아보시고 대여하세요.

종잣돈 1억을 만들기 위한 최고의 재테크 수단은?

Q) 쏘카 빌리려고 했다가, 반납하면 분실물도 못찾는다고 그랬나? 거기에 보험보장도 안돼고, 야박하게 왜그러는 거예요? 넘 찝찝한데, 다들 어디서 차 빌리세요? 여러개 알아보는데 쏘카가 확실히 자주 빌려서 그런지 편하긴 한데 이런 이슈 있으니 찝찝해요.

A) 그거 12대 중과실은 원래 안되는거여서, 해결된 보험이슈얘기더라구요! 저도 빌릴려고 분실물 찾아봤더니, 개선했는지 뭔지, 분실물 잘 찾아진대요. 쏘카가 젤 편해서 걱정말고 사용해도 될듯해요 저도 담주에 예약했어용.

A) 쏘카 보험이슈 저도 듣고 물어봤는데 쏘카 뿐 아니라 다른 렌트카 업체에서도 12대 중과실은 보장 안된대요, 저 쏘카 빌리고 보험처리 하나 했는데 엄청 빨리 해주더라고요!

쏘카

Q) 작년에 어플 신앱으로 바뀌면서 면허증 인증이 안되서 문의드렸었는데, 상담원들이 자꾸 영문면허증 달라고 해서. 그때 마말에 쏘카 담당자분이 계셔서 바로 해결해주시고는 다시 프로세스 정비 하시겠다더니 그때가 7월이엇는데 다시 갱신하려고 베리피케이션하니 여전히 거절 상담원도 그때랑 바뀐게 없네요. 담당자는 답도 없으시고.

​영문면허증은 말레이시아에서 효력도 없다고 아무리 말해봐도 뭔 소용이 있겠습니까.. 바뀌지도 않고 저만 승질나고 가뜩이나 코로나 이후 쏘카존도 줄어들었는데그래도 한국에서 만든 앱이니 애국심가지고 이용하는데 사용하시는 다른 앱이 있으신지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A) 전 반대로 5년전쯤에 고카에 데여서 그후로 안썼는데 요즘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차 정비도 제대로 안되어있어서 타이어 터지고 베터리도 다 나가버리는 바람에 길바닥에서 시간 날린데다가 차량 반납하는곳에 반납하는데 빌딩가드가 계속 왜 차 여기다 주차하냐고 엄청 따지고 여기 고카자리인데 문제있냐고 해도 아예 못알아 듣더군요.

A)같은 이유로 빡쳐서 탈퇴했는데 대체할만한걸 못찾았어요. Gocar는 파킹존이 쏘카에 비해 드물고 가격도 비싼듯해서 몇달전 한국가서 영문 면허증 만들어와서 재가입하려고하니 안된다네요. 그냥 그랩타고 다녀요.

친구가 돈을 안갚을 때 시원한 사이다 해결법 3가지

Q) 말만 들었지 이용해본적이 없어서요. 주의사항 있으까요. 광주를 가야하는데 멀어서, 고속타고 가서 쏘카 이용해 보려하는데 조언 플리즈요!

A) 몆년전 서울에서 이용했을땐 신차에 깨끗했어요. 얼마전 부산시내이용했는데 드럽고 냄새나고 담배냄새에 쩔어서 옷에다베고 아이등하교,등하원해야는데 진짜 욕나오던데요. 중간에 차량변경도 안된다하고. 추가금주더라도 최근나온차량이나 비흡연차량으로 선택하세요. 두번다시 이용안하려고 개인정보전부 삭제했네요.

쏘카 후기

  • 1. 쏘카 차 너무 더럽고, 보험처리 안된다는 말 많아서 다른 곳 알아보다가 확실히 다른 곳은 좀 복잡시렵더라고요. 그냥 눈 딱감고 쏘카예약했는데 복불복인지 뭔지 차 너무 깨끗하고 좋던데요?
  • 물티슈도 있고, 쏘카 어플보면 이전 사용자에게 메시지도 남길 수 있어서 이런거 좋더라고요. 크레딧 제공된다고 하길래 차 너무 깨끗하고 좋아서 저도 한말씀 남겼네용! 그리구 보험도 찝찝해서 업체에 다른거 물어볼겸 전화해서 알아봤는데 중과실은 원래 보험적용이 안되는 건이었대요! 쏘카 여러가지로 저처럼 꺼려하시는 분들게 좋은 참고 되시길 바라요.
  • 저 저번주에 쏘카 렌트했는데 진짜 님말처럼 너무 좋더라구요! 다른 렌트카보다 훨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보험우려는 잘 몰랐었는데 그게 아니였으니 다행이네요.
  • 쏘카 빌리려하면 맨날 차량 고장이나 청결문제 때문에 주말아침마다 고객센터 통화하고, 또 상담원 연결은 오래걸려서 정작 차를 타는건 예약시간보다 2시간 뒤.. 소중한 매주 주말 아침 시간 날려가면서 운행할땐 또 혹여 12대중과실에 걸리면서 사고날까 노심초사하고.. 쏘카VIP인데 참다참다 불편해서 자차 샀습니다. 광고 적당히 하세요.

  • 쏘카는 비추합니다. 전 차없을때 엄청 이용했었는데, 타이어 관리 안된차 및 누유 누수 있는 차들 많이 있어요. 한번은 타이어 트레드 거의 없는차 타서 고속도로에서 타이어 터지고 죽을뻔 했네요… 근데 이게 선결제라 트레드 없는 타이어 차 걸려도 약속 있고 결제 해놔서 안타면 손해가 크기도 합니다.

  • 맞아요 좋더라구요. 가끔빌려서 워셔액 다써버리고 풀악셀치고 드리프트 연습하곤 한답니다.

  • 차량공유 플랫폼 기업 쏘카 군장병과 국방부 직원들에게 차량 대여료 50% 할인 혜택 등 제공한다고 합니다. 쏘카와 국방부는 전날 이런 내용을 골자로 한 군 장병 복지향상 위한 업무협약 체결했는데요. 쏘카는 내달 중순부터 전역 1년 이내의 예비군 장병 현역 군 간부, 국방부 직원들에게 쏘카 웰컴팩 지급할 예정입니다.
  • 이 상품은 차량 대여료 50% 할인 쿠폰 3장과 2만원 할인쿠폰 1장 등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쏘카 이런 할인 혜택은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쏘카 플랜 후기

쏘카 패스포트 관련 내용

  • 쏘카 패키지에서는 첫가입시에 약 7만원 상당의 웰컴 할인 쿠폰이 나오는데, 연회비 약 3만원정도인것을 감안하면, 앞으로 지방임장에서 쏘카를 잘 활용할 생각하면 가입하면서 4만원 이득이 생기는 셈이 됩니다. 또, 1년 내내 쏘카 대여료가 50% 할인되고, 월 1회 주중에는 24시간 무료 쿠폰이 나옵니다!
  • 패스포트라고 쏘카랑 타다가 통합 멤버십을 런칭했다고 하더라고요.
  • 가입하면 쏘카 7만원할인쿠폰에 50% 상시 할인해주고 타다도 20% 할인받을 수 있대요 혜택이 장난아니던데… 출퇴근할 때 자주 이용하는 저는 가입안할 이유가 없네요 완전 이득이에요.
  • 패스포트는 쏘카와 타다 모두에서 할인과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통합 모빌리티 멤버십인데요. 이번에 런칭 기념으로 즉석당첨 이벤트를 진행하다고 해서 저도 참여해봤어요!
  • 경품으로는 대한항공 하와이 왕복 항공권(프레스티지석)2매와, 그 외에 이동수단과 관련된 30만개의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있다고 하네요. 빵빵한 경품을 보고 그냥 지나칠 수가 없어서 저도 참여했습니다만 아쉽게도 항공권은 땡이네요.

Contents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