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등 인강 순위 391만명의 학생, 학부모가 선택한 1위는 “이곳”

중등 인강 순위 391만명의 학생, 학부모가 선택한 1위는 “이곳”

갈수록 대입 전형이 복잡해지다보니, 중학생 자녀를 두신 부모님들 께서는 중등 인강 순위 에 대해서도 많이들 알아보시더라구요. 하지만 인강마다 특색이 다르다보니 우리 아이에게 맞는 인강은 어떤 것인지 고민이 많이 되실 거에요.

그래서 오늘은 이런 고민을 들어드리고자 요즘 가장 인기가 많다는 “수박씨닷컴”에 대해 소개해 드릴까 해요. 아무래도 만족도가 높다는 것은 내 아이에게도 적합한 인강이 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죠. 그렇다면 시작해볼게요!

중등 인강 순위

왜 수박시 닷컴이 중등 인강 순위 1위일까요?

중등 인강 최초로 메타학습 솔루션을 통해 단순히 인강만 수강하는 것이 아니라 출결관리, 학습관리, 집중 과목 관리 등 학습 전반에 관한 관리를 받을 수 있어 체계적인 공부를 도와주기 때문이에요. 또, 과목별로 탄탄한 보충학습으로 학생이 어려워하거나 이해를 잘 못하는 부분이 없도록 해 주죠. 어떤 특징이 있는지 좀 더 자세히 볼까요?

수준별 맞춤 강좌

사실 인강을 선택할 때 가장 고민되는 것 중 하나는 이 인강이 내 아이와 수준이 맞을까? 하는 것일거에요. 하지만 수박씨닷컴은 그런 걱정을 할 필요가 없는게, 전 과목 전 출판사 강좌, 개념/교재별 콕 강의가 모두 완비되어 있어 아이가 수준을 선택할 수 있어요.

또, 초등 연계학습이 가능해 초등학생 때 배웠던 개념도 확실하게 정리할 수 있어 진도를 따라가지 못했던 아이들도 공부를 다시 할 수 있게 도와주죠.

수준별 맞춤 강좌

강의 후 환벽한 개념 이해 및 정리

인강을 수강한 후에도 구조화된 핵심 개념 속 빈칸 문제가 제공되어 인강을 통해서 학습했던 내용을 다시 한 번 빠르게 정리할 수 있도록 도와줘요. “콕 강의”를 통해 이해가 잘 안되었던 부분도 집중적으로 복습할 수 있다보니 자연스럽게 실력을 쌓는데 도움이 된다고 해요.

완벽 이해

최고의 강사진

뭐니뭐니해도 인강 강사님들의 실력이 좋아야 할텐데요, 수박씨닷컴은 강남 대치동 부럽지 않는 강사진을 이미 확보하고 있어요. 막연히 좋은 강사님들을 섭외한 것이 아니라, 이미 학원가에서 유명하시거나 문제집 등 교재를 집필하는 수준의 이력을 가지실 정도로 학습 과정에 대한 이해가 뛰어나신 분들인 것이죠.

학습 태도 교정

기존 인강의 가장 큰 단점은 아이에게 자율성이 부여되다 보니 학습 관리가 안된다는 것이였어요. 그래서 수박씨닷컴은 실시간 화상. 원격 학습 관리 시스템도 준비했어요. 집중 모니터링 및 피드백을 통해 상위 0.1% 학생의 학습 태도를 갖출 수 있도록 도와주며, 알파 ON LIVE 캠스터디라는 시스템으로 내 방을 독서실처럼 만들어준다고 해요.

실제 수강생

이렇게 중등 인강 순위 1위 수박씨 닷컴의 특징들을 알아보았는데요, 최근 위 모든 시스템을 7일간 무료로 이용해볼 수 있는 무료체험을 진행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무료체험 혜택이 어마어마 합니다~~

무료 체험 혜택 2가지+a

1. AI 학습전략 리포트가 무료 제공!

학생의 학습 수준 평가와 함께 99.1% 성적향상을 위해  취약점에 따른 맞춤형 컨설팅 및 학습 전문가의 조언 뿐 아니라, 수박씨닷컴의 인상 시스템이 학생에게 맞는지 AI진단을 제공해준다고 해요.

2. 전국 단위 평가

학교 시험과 같은 응시 환경으로 직접 모의고사에 응시해볼 수 있고, 또 채점 결과를 바탕으로 학생이 전국단위에서 어떤 위치에 있는지 확인해볼 수 있어서 학생 수준을 파악하는데 매우 도움이 되요. 또, 영역별 취약점을 분석해서 학습 전략과 학습법까지 제공받으실 수 있죠.

평가제공

이 외에도 수박씨닷컴에서 제공되는 수행평가 자료포털 30회 이용권과 강좌 할인권 1만원, 자기주도학습전략 검사 무료 쿠폰이 제공된다고 하니 무료체험 신청을 안 할 이유가 없는 것 같아요!

아래 링크 남겨놓을 테니 가볍게 방문해보셔요~!!

수박씨닷컴 무료체험하고 3가지 혜택 챙겨가기[클릭]

무료체험

Contents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