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피부 하얘 지는법 잘생긴 미남들만 알고 있는 꿀팁 대방출

남자 피부 하얘지려는 이유

요즘은 남자들도 미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외모도 하나도 경쟁력이라는 인식이 퍼짐과 동시에 개성을 중시하는 분위기가 만들어졌기 때문입니다. 제가 생각할 때는 이런 분위기가 형성된 원인 중 하나는 드라마도 있는 것 같습니다. 잘생기고 피부가 탱탱한 연예인이 성공한 사업가로 나와 사랑싸움을 하는 것을 보면 괜히 시샘이 나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피부가 하얘지면 별다른 성형을 하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외모 지수가 높아진다고 할 수 있습니다. 피부가 까무잡잡한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의 외모를 비교해보면 99%는 후자의 외모가 더 잘생겼다고 선택할 것입니다. 만화 캐릭터의 얼굴 색이 하얀 것도 이런 맥락입니다. 단도직입적으로 나의 외모 수준이 높아진다는 것을 마다할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남자 피부 하얘 지는법

남자 피부가 하얘지면 얻을 수 있는 장점

여자친구 사귀기 쉬워진다.

남자나 여자나 겉으로는 이성친구를 사귈 때 외모를 보지 않는다고 말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하지만 실상을 보면 그 사람들도 최소 요건을 갖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마치 수능 최저등급과 같은 개념인 것입니다. 최저등급을 통과하는 것도 어렵다고 느끼는 사람이 많은 만큼 외모는 연애시장에서도 엄청난 경쟁력입니다. 많은 동물들도 자신의 몸을 화려하게 꾸미거나, 예쁜 조각들을 준비하는 것도 이와 비슷한 맥락입니다.

호감도가 증가한다

꼭 이성친구가 아니더라도 다양한 사람들을 만날 때 높은 외모지수는 높은 호감도를 유발합니다. 특히 취업 면접을 앞두고 있는 사람이라면 외모도 중요한 요소입니다. 물론 모든 회사가 면접 선발 기준을 외모로 두는 것은 아니지만, 위에서 언급한 최저 기준이 있는 셈입니다.

저는 취업 면접을 겪는 과정에서 다양한 외모 관련 이야기를 들었던 적이 있습니다. 한 예로 면접관이 인상이 좋다는 이야기를 해 주었는데, 실제 합격이 되었던 경험이 있습니다. 이처럼 하얀 피부는 사람들로 하여금 선입견을 갖게 해 주는 역할을 합니다.

부티나 보일 수 있다

부자같이 보인다는 일명 부티는 잘생김과는 조금 다른 개념입니다. 왠지 돈 많을 것 같고, 좋은 음식을 선호하며, 좋은 주거 환경에 살고 있을 것 같은 느낌을 주는 사람이 있습니다.

얼굴 피부가 하얗다면 아무래도 곱게 자랐다는 인상을 주기 쉽습니다. 이런 생각도 사실을 선입견일 수 있습니다만, 실제로 돈을 많이 번 사람들이 허름한 외모를 하고 다닐리는 없을 것입니다.

남자 피부 하얘 지는법 꿀팁 5가지

자외선 차단제를 반드시 바르자

저는 얼굴에 무엇인가 바르는 것 자체가 찝찝해 자외선 차단제는 손을 거의 대지 않지만, 덕분에 피부가 시커멓지는 않더라도 하얗지는 않습니다. 즉 밖에서 잠깐잠깐 쬐는 햇빛이 피부에 큰 영향을 주지 않는다는 생각은 오해입니다. 직접적으로 내리쬐는 것 뿐 아니라 자외선이 반사되면서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문제는 여름철 휴가입니다. 피서지에 놀러가게 되면 아무리 차단제를 바르더라도 노출 시간이 길고 물놀이 등으로 인해 지워지기 때문에 피부가 탈 수 밖에 없습니다. 휴가철 여행의 재미와 탄 피부 중 어떤 것을 고를지는 개인의 선택입니다.

커피를 마시지 않는다

식사 후에나 누구를 만날때나 우리는 커피를 정말 많이 마십니다. 커피 속에는 카페인이라는 익숙한 물질이 많이 들어있는데, 대부분 숙면을 방해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문제는 카페인이 피부를 검게 만들 수 있는 멜라닌 색소를 운반하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커피 뿐만 아니라 티백 차나 콜라 등에도 많이 들어있는데, 과도한 섭취를 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하루에 200mL 커피 1잔 정도면 족합니다.

꾸준한 비타민 C 섭취하자

많은 비타민 종류 중에서 C는 강력한 항산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덕분에 피부미용에도 도움이 됩니다. 하얀 피부의 경우 점이나 주근깨 등이 많이 생기는 경향이 있는데, 비타민 C가 이를 억제해 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오렌지나 레몬 등을 주기적으로 섭취하는 것도 좋습니다. 때로는 즙을 내어 얼굴에 팩을 함으로써 직접 흡수가 되게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술.담배 금지하자

피부의 강적은 바로 음주와 담배입니다. 피부 색은 멜라닌 색소와 관계가 있는 것인데, 술담배가 무슨 상관이냐고 의문을 가질 수 있습니다. 우선 술에 들어있는 알코올은 몸에 들어오면 분해가 되어야 하는데, 이 분해 과정에서 수분 손실이 큽니다.

물이 가득 들어있는 풍선에서 물을 빼버리면 풍선이 쭈굴쭈굴 해 지듯이 피부의 탄력이 떨어지게 만들어 하얀 피부에 악영향을 줍니다. 또, 담배의 경우 연기에 포함된 타르 등 다수의 유해물질이 피부 세포의 노화를 촉진합니다. 회식이 잦은 분들은 이를 피하기가 쉽지 않을 테지만, 어찌되었건 하얀 피부와 건강을 지키려면 적절한 행동이 필요합니다.

하얀 얼굴 피부를 위한 미백 크림 추천

아이랩 미백크림

멜라키라는 제품이 많은 추천을 받고 있습니다. 이 제품의 뜻은 멜라닌으로 잠긴 피부를 멜라키로 열자는 의미입니다. 글루타치온이라는 미백 성분을 포함한 제품으로 피부의 탱탱함을 동시에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피부자극이 없어 누구라도 쓰기 괜찮은 평도 있으나, 어떤 분께서는 하얀 피부는 물론 잡티 제거에도 실패했다고 주장하기도 합니다.

AHC 톤업크림

핑크빛 톤이 피부 아래서부터 자연스럽게 올라온다는 뜻을 가지고 있는 제품입니다. 막연히 하얀 피부보다는 밝은 핑크빛으로 마치 생기가 있는 얼굴을 만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마치 선크림처럼 발라주면 어두운 분위기의 피부도 조금 더 화사하게, 하얗게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Contents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