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 번쩍 배달 서비스 소개 및 쿠폰 등 혜택, 이용방법

배민 번쩍 배달이란?

요즘 배달업계의 경쟁이 날로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전통 강자인 배달의 민족 앞에 쿠팡이라는 또다른 강력한 경쟁상대가 나타났습니다. 이로 인해 탄생한 것이 바로 배민 번쩍 배달인 것입니다. 즉, 정시에 배달이 되는 서비스인데, 쿠팡의 쿠팡이츠와 비슷한 개념입니다.

사실 제 입장에서 보았을 때는 말장난처럼 보입니다. 서울 왠만한 지역에서는 배달을 시키면 해당 매장의 주문이 밀려있지 않는 이상 늦어도 40~50분 내로 오기 때문입니다. 배민이 설정한 번쩍 배달 가능 범위도 역시 서울권입니다. 최근에는 경기도 권으로 넓힌다고 하는데, 기존 배달 서비스와 큰 차이를 느끼긴 어렵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배달 업계의 판이 커지다보니 배달기사들의 경쟁도 치열해졌는데요, 번쩍 배달 서비스가 시작된 후 기사들이 여러 매장의 주문 건을 한 번에 가지고 다닌다는 제보가 있기도 했습니다. 지금은 배민 측에서 강력히 제재를 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배민 번쩍 배달

애니멀앤라이프 연관칼럼 보러가기

 

 

배민 번쩍 배달 이용 후기(+이용방법)

직장인 임산부 사례

대구에 사는 오모씨는 임산부라 한창 식욕이 오를 때입니다. 오늘도 저녁 퇴근시간대 어김없이 식욕이 당겨왔고, 돈까스가 먹고 싶었습니다. 신랑에게 이야기를 하니 음식 하는 것은 힘들고 시켜먹자고 했습니다.

그래서 깔아놨던 배달의민족 어플에 접속해보니 로가는 번쩍배달이라는 탭이 있었습니다. 이것으로 음식을 주문하니 정확한 배달시간이 안내되었습니다. 설마 진짜 이시간에 오겠어 싶어 기다리는데, 물론 정확히 예상 시간에 오는 것은 아니었지만 오차가 5분 내외로 굉장히 정확했습니다. 저희는 예상보다 약 3분 가량 빨리 받았습니다.

덕분에 돈까스 사장님께서 같이 동봉해주신 어묵국과 함께 맛있고 기분좋은 저녁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재택근무하는 직장인 사례

포항에 사는 김모씨는 최근 전염병 사태로 재택근무가 늘었습니다. 직장에 출근을 했을 때는 밖에서 사먹느라 별도로 식사를 챙기지 않아도 되었지만, 계속 집에 있다보니 밥을 챙겨먹는 것도 큰 일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주말만이라도 밥걱정에서 벗어나보고자 배달음식을 시키기로 했습니다.

배민 앱에 접속한 후 번쩍 배달 탭을 클릭한 다음 음식 카테고리를 고르고 원하는 메뉴를 선택해 주문을 냈습니다. 별점 순으로 정렬하여 치킨과 맥주를 선택했습니다. 제가 좋았던 점은 배달중일때 실시간 현황이 나온다는 것입니다. 예전 같았으면 주문을 시켜도 오지않는 음식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았을 때가 있었는데, 이렇게 보여주니 편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첫 주문 할인쿠폰까지 야무지게 사용하고 온 가족과 함께 맛있는 치킨을 클리어했습니다.

배달의 민족 할인혜택 총정리

번쩍 배달 전용 쿠폰

1만원 이상 주문하면 3,000원을 할인해주는 쿠폰입니다. ID당 1회만 사용 가능하며, 간혹 이벤트 기간엔 추가 1회 사용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반드시 번쩍배달로만 사용해야 하는 쿠폰인데요, 배달팁을 절약하는 수준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해당 쿠폰은 배민 어플에 접속한 후 번쩍배달 메뉴에 들어가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 서비스가 지원되지 않는 곳에서는 아쉽게 쿠폰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오늘의 할인

어플 접속하면 메인 화면에 바로 오늘의 할인이라는 탭이 나옵니다. 여기서 “전체보기”를 클릭하시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모든 브랜드를 볼 수 있습니다.

21년 8월 26일 기준 도미노피자가 8,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피자를 먹으면 속이 더부룩한데, 도미노피자는 거부감이 적어 애용하고 있는데, 주문을 하게끔 만드는 쿠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정 메뉴 할인 쿠폰

어플 메인화면 최상단에 위치한 배너에 공지되는 할인 혜택입니다. 특정 메뉴, 예를 들면 간장치킨 등에 대해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쿠폰입니다. 제가 접속했을 때는 후라이드 참 잘하는집 3천원 할인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이 내용은 주기적으로 변경되기 때문에, 유심히 관찰하면 내가 언젠가 한번쯤은 사용할 기회가 있을 것 같습니다.

배달의민족 블로그 진행 이벤트 보러가기

Contents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