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닉 게임 다운로드, 소닉 3 너클즈 exe 다운

소닉 게임 다운로드, 소닉 3 너클즈 exe 다운

이번 컨텐츠에서는 소닉 게임 다운로드 자료를 제공하려고 합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히트를 누렸던 소닉 3 & 너클즈 exe 파일이 담긴 압축파일을 드립니다. 소닉 3는 어릴 때 저도 많이 했었던 게임인데요, 소닉이 악당 박사를 물리치기 위해 지구 곳곳을 여행하는 이야기가 담긴 게임입니다. 배경음악이 참 명곡들이 많아서 게임의 몰입도가 크죠.

소닉게임 다운로드

소닉 게임 다운로드 파일 받기

아래에 보시면 게임을 바로 받을 수 있는 링크가 있습니다. 압축 파일을 받아주고, 압축을 풀면 exe 실행파일이 나옵니다.

                                                                                                               ♠ 소닉게임 다운로드 받기 

소닉 게임 요소 특징

  • 조작키 : 방향키, A,S,D(점프)
  • 스핀대쉬 : 아래버튼 누른상태에서 점프연타.
  • 베리어 스킬 : ‘소닉’캐릭터 인 상태에서 불,전기,물 베리어를 먹은 상태에서 점프 두번~!!

캐릭터 고유스킬

소닉 (파란 고슴도치) : 점프 두번누를시 회오리가 잠깐생긴다. 정말 매력있는 스킬입니다. 필자가 이걸 깰적엔 왠만하면 베리어 안먹구 이것만썼습니다. 미사일같은것을 살짝 빗겨나가게 튕기는 효과, 한번 더 치는 효과입니다.

테일 (노란 여우) : 점프를 계속 연타시 날아다닌다. 처음 이게임 접했을때만 해도 이 능력으로 다 깼습니다만 여러 숨겨진 맵에도 갈수있고 참 편한 능력입니다.

너클즈 (빨간 두더쥐) : 점프 한상태에서 점프 한번더 꾹 누르고있으면 활공함. 안습입니다. 슈퍼맨 모습을 한상태로 날라갑니다만 점점 배가 땅에 가까워집니다. 활공능력 사용 중에 벽에 닿을경우 벽에 달라붙어 타고다닐수 있습니다. 이런 싸구려 능력덕분에 필자가 고생 좀 했습니다. 해보면 알겠지만 느려터진 스피드와 점프력덕분에 소닉&테일즈와 전혀 난이도가 차원이 다른길로 가야합니다. 나중엔 보스가 두마리까지도 나옵니다.

하이퍼모드 (변신): 카오스에메랄드(작은보석)을 모두 모은상태에서 슈퍼에메랄드(큰보석)을 모두 모으면 가능한 궁극의 상태입니다. 동전 50개, 또는 스페셜링(왕동전) 을 먹은 상태에서 점프 두번을 누르면 썌~앵~ 하는 소리와함께 변신합니다.

변신모드

하이퍼소닉 : 계속 색이 깜빡거리며 섬광을 일으킵니다. 소닉과 달리 달릴시 살짝 뜬상태로 날아다니죠. 효과는 무적입니다. 깔릴때는 죽습니다. 변신 상태에서 점프 두번누를시 대쉬 + 섬광을 일으키며 주위의 적을 모두 몰살시킵니다.

슈퍼테일즈 : 이녀석은 카오스에메랄드 갖고는 변신을 못합니다. 대신 이런 테일즈를 불쌍하게 여겼는지 사기적인 혜택을 받죠. 변신시 나타나는 4마리의 새가 테일즈 대신 모든몹을 죽여버립니다.

하이퍼너클즈 : 이건뭐 멋도없고. 속도는 빨라진다만 그래봤자 보통 소닉속도구요. 점프력은 그대로 낮아터졌습니다. 효과는 무적입니다. 다만 깔릴때 죽어요. 일정거리에서 활공능력을 쓰면 벽에 부딫힐때 지진이 일어나면서 주위몹을 모두 몰살시킵니다.

소닉 3

소닉 게임 탄별 공략법

1. Angel lsland

ACT1 너클즈는 기본소닉과는 왕에 난이도가 틀리는건 아시죠? 일단은 너클즈는 폭포를 지나고 가면 바위사태가 있는곳이 있는데 그쪽을 몸빵으로 뚫고 나가 가면 첫번째에 보스입니다. 이녀석은 불과 동시에 미사일을 날리는데 연속3번으로 날려서 좀 성가십니다. 이럴땐 미사일 첫번이 끝나면 끝난자리에서 부터 다음미사일이 폭파하는 곳을 피하며 몸을 날립니다. 6방(기본) ACT2 지하맵을 잘통과하시면 똑같이 폭포가 흐르는곳에서 왕이 나옵니다. 깨는 법은 똑같지만 불똥이 많이 날라옵니다.

2. Hydrocity

ACT1 여긴 너클즈가 깨기엔 벅찬곳 점프력이 낮아 맞을 위험이 많으니 스핀대쉬로 길타서 피하시기바라고 기둥은 역시 스핀으로 시간걸립니다. 자신의 노하우가 있다면 좋고, ACT2 물폭만 똑같고 다른건 공략을 봐주세요.

3. Marble Garden

ACT1 여긴 점프력 낮은 너클즈때문에 옆에 가시달린 기둥이 올라오는데 그걸타고 가격합니다. 조심할것 드릴모빌에 드릴, 뾰족돌,기둥에 달린 가시 ACT2 너클즈는 하늘전이 불가능합니다. 초보자는 활공으로 가능할지 모르다고 생각하는데 전혀 불가능합니다.

그대신 다른 경로로가 새로운 보스를 만납니다. 가시달린 쇠줄2개를 쏘고 그쪽을 타고 메카에그맨이 모빌타고 오는데 화이어배리어 있으면 불꽃쪽으로 가격해도 상관없습니다.

4. Carnivar nlght

ACT1 너클즈는 방법은 똑같습니다. ACT2 없고 게이트타고 넘어갑니다.

5. lce cap

ACT1 똑같습니다. 내려오는 건 빼고요.

ACT2: 다르죠. 이 프리져모빌은 전거와 달리 발판을 들었다 놨다 해서 여간 어려운게 아닙니다. 타이밍을 맞쳐 부셔야 합니다.

6. Launch base

ACT1 여긴 지하로 가서 두명에 보스를 만납니다. 적의 공격방법과 자신에 공격방법은 똑같지만 보스가 두명이라 난이도가 조금 올라갔습니다.

ACT2 여긴 두명에 왕이 존재합니다. 첫번째 공중수로에서 로켓과 싸웁니다. 여기 방법은 역시 소닉과 똑같고 두번째는 소닉3에 마지막왕이 나옵니다. 너클즈는 쉽게 깰수있죠. 왜냐? 활공으로 부시면 되니까요.

친구들과 할만한 게임 3가지는?
편의점 알바 난이도 기가막힌 반전은?

소닉 어드벤쳐

소닉 게임 테마곡 특징 요약

ACT 1

ZONE1 : 여긴엄청 평화스러워 평범하고 평화스러운 노래가 이어진다. 그다지 추천당하지 못할정도

ZONE2 : 여긴 약간 어둡고 시원해서 물이 쏴아 내려가는 느낌에서 무겁게 느껴지는 곡이라고 느껴진다.

ZONE3 : 여긴 누구나 알다시피 고전음악처럼 들리는 곳이다. 왜냐? 묻지마라 당연히 유적이니까

ZONE4 : 이 곳은 온곳이 번쩍! 모든것이 흔들흔들 그리고 깨끗한 산밤야경 이래서 노래는 경쾌하면서도 시끄럽다. 그래서인지 노래가 고전음악과 현대음악 (한마디로 GENS노래와 소닉더헤지호그 3&너클즈노래) 으로 나누어져 있다.

ZONE5 : 이 곳 역시 평화스럽고 추운느낌이 드는 노래가 온다. 겐즈노래는 음침하며 춥고 소닉더헤지호그3&너클즈노래는 경쾌하며 눈사태가 쏴아 내려가는 느낌

ZONE6 : 여긴 경쾌하고 기계스러운 느낌이 들고 겐즈노래는 무슨 탱크지나가듯 음침하고 역시 기계스러운 느낌이 든다.

ZONE7 : 숲같은 느낌이드는 이쪽은 버섯과 나무들이 노래부르듯이 한결스럽다. 그리고 바람지나가듯 자연스럽기도 하다. (한마디로 평화스럽다.)

ZONE8 : 이쪽은 하늘을 날며 신나는 곡이다. 6탄과 똑같이 기계스러운 느낌이 들고 무언가가 쿵하고 떨어진 느낌

ZONE9 : 사막…. 이쪽은 엄청 고대틱하면서도 미라들이 살아움직일것같은 느낌으로 음침하고 고대노래같다.

ZONE10 : 화산이 고요하게 가라앚은 느낌으로 조용하게 흘러가다 신나게 터지는 느낌이다. 금방 끝나지만

ZONE11 : 이쪽은 별다른 느낌없이 다음 ACT2 10탄에서 보자

ZONE12 : 하늘에서 구름이 고요하게 흘러가듯 그리고 무언가를 저지한 느낌이 드는 경쾌하고 시원한곡이다.

ZONE13 : 데스에그는 소닉 더 헤지호그2,3,3&K 에서 제일 중요한 느낌을 줬다. 공통적으로 음침하고 경쾌하고 무언가를 이길수 있다는 희망을 주는 무섭고도 희미한 곡이라고 생각한다.

ACT 2

ZONE1 : 여기는 숲이 불타는 느낌을 주고 화염스럽게 타오르는 느낌을주고 있다.

ZONE2 : 처음에는 돌이 쾅쾅 쏟아지는 느낌에서 물이 폭포처럼 쏴아~ 내려가는 느낌을 주는 곡이라고 생각한다.

ZONE3 : 엑트1에서 박자가 바뀐거 빼고는 별다른게 없는 고전곡이다

ZONE4 : 여긴 더욱더 사이버틱해져 신나고 경쾌한곡이되어 돌아왔다. 하지만 아직도 온곳이 번쩍번쩍! 그래서 역시 노래는 바꾸어졌지만 느낌은 엑트1과 똑같다.

ZONE5 : 이쪽은 별다를게 없는 드럼만 추가된 곡이라 별다른 설명이없다.

ZONE6 : 엄청 신나는 곡으로 돌아온 이 노래는 여기 역시 물이 쏴아 내려간느 느낌을 주는데 스피드한 노래에 느낌과 댄스곡으로 뽑힐만큼(되돌이만 아니면)신나는 곡이다.

ZONE7 : 여긴 계절에 바뀜을 주는 곡으로 가을과 늦가을이 합쳐 있는 아직도 평화스러운 곡이다.

ZONE8 : 여긴 더욱더 신나는 곳으로 미로처럼 얽혀있는 기계스러운 느낌에 합쳐진 비행선에 중간에서 열리는 댄스파티곡 같다고 설명한다.

ZONE9 : 바뀐거 박자뿐 맵때문에 다른 느낌이드는 것과 똑같다.

ZONE10 : 조용히 흘러가며 불과 크리스탈느낌의 바위와 합쳐진 느낌이 드는 곡이다. 반짝거리는 보석과 비밀 무장무기, 그리고 왠지 뜨거운 느낌에 곡이 되어 조용한것 같다.

ZONE11 : 이쪽하고 맞는 느낌도 든다. 조용히 신전이 살아 움직이는것 같고 온곳이 조용 평화스럽다. (위에 데스에그 빼고)

ZONE12 : 없다.

ZONE13 : 별다른게 없다.

Contents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