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 창업 아이템 추천 1,000만원으로도 가능한 것은?

소자본 창업 아이템 추천 1,000만원으로도 가능한 것은?

은퇴 이후의 삶, 좀 더 자유로우면서 많은 돈을 벌고 싶은 분들을 중심으로 소자본 창업 아이템 추천 업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죠. 흔히들 생각하는 것이 편의점, 치킨집 운영부터 시작해서 무인점포 등 점포 운영이더라구요. 하지만 이런 형태의 창업은 많은 자본이 필요할 뿐만 아니라 최근 유행하고 있는 전염병으로 인해 폐업율이 높아지고 있어서 주의가 필요하죠.

폐업률

이런 시대에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는 것이 기술직 창업이에요. 내가 가지고 있는 기술이 있다면 언제든 업무를 의뢰받아서 진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진입장벽도 있어서 비교적 안정적이죠. 내가 실력만 된다면 고객이 소개를 해 주고, 점포 운영을 위한 비용도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고수익이 가능하다는 것이죠. 그런 점에서 세차 창업이 이런 형태의 창업 중 하나로 떠오르고 있어요. 그렇다면 왜 세차 창업이 유망한지 같이 알아보고, 창업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소자본 창업 아이템 추천

세차 창업 왜 유망한가?

1. 유행을 타지 않는다.

세차는 봄, 여름, 가을, 겨울 상관없이 언제든 해야 하는 일이에요. 그리고 차량 보급률도 높아서 세차 수요는 꾸준하다고 할 수 있어요. 그와 반면 직장에 다니거나 자영업을 하시는 분들은 바쁘다 보니 일일이 세차를 할 수가 없어 세차대행 업체에 의뢰하는 경우도 꾸준히 늘고 있는 추세에요.

유망창업1

2. 단순한 세차가 아닌 기술.

많은 분들이 세차는 누구나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차량 내부부터 외관까지 다양한 소재가 사용되기 때문에 그 소재에 맞게 세차를 진행해야 차량의 성능과 수명도 오래 보존할 수 있는 것이죠. 실제 업계에서는 스팀세차, 실내 크리닝, 광택, 에바크리닝, 유리발수 코팅 등 다양한 분야로 업무를 나누고 있어요.

유망창업2

3. 부담이 적은 창업.

처음부터 많은 돈을 써야하는 치킨집, 편의점 등 기존 창업아이템과는 달리 경우에 따라서는 1,000만원 미만의 소자본으로도 시도해볼 수 있는 창업이에요. 따라서 실패하더라도 리스크가 매우 적기 때문에 부담없이 도전해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유망창업3

세차 창업, 그러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내가 세차 기술과 이미 고객이 확보되어 있다면 직접 사업자등록을 내고 운영을 하시면 되요. 하지만 기술도 없고 영업망도 없으신 분들은 이미 인프라와 교육시스템이 갖춰진 곳에서 시작을 하시는 것이 좋아요. 그 과정을 통해서 영업망을 쌓고 추후 독립을 하면 되니까요.

그런 점에서 카앤피플이라는 곳이 탄탄한 교육 커리큘럼과 창업 지원으로 유명하더라구요.

끕이다른 가맹 대기업고객

고객상담이 필요없는 실시간 예약 어플을 통해서 스케쥴관리도 자유롭게 진행이 가능하며, 6억 배상 책임보험 가입으로 어떤 차량이라도 안심하고 시공할 수 있죠. 무엇보다도 카앤피플 본사와 대기업 간 제휴 체결로 대기업 고객도 곧 내 고객이 될 수 있어 기회가 많이 주어진다고 하더라구요.

카앤피플 예약

현재 가맹비용 900만원 할인 혜택과 함께 창업비 일부를 무이자로 지원해주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하니 부담없이 무료상담 신청해보세요. 우선 교육을 통해서 내가 이 일에 적성이 맞는지 확인해볼 수 있고, 적성에 맞지 않는다고 하면 다른 창업에 도전해도 되니, 한 번 시도해볼만한 가치가 있다고 전 봐요.

카앤피플 무료 창업 상담 받기[클릭]

무료체험스쿨

Contents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