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여행사 창업 처음부터 끝까지 알아보기

포커스라이트가 지적한 바와 같이, 컴퓨터화된 여행 시장의 39%가 온라인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장소를 가지고 있으며, 그 수는 발전할 것으로 예상된다.
휴대 전화의 숙달과 결합된 이동 관리의 디지털화는 빠르게 또 다른 유형의 이동 쇼핑으로 규모를 기울이고 있다.

온라인 여행 서비스(OTA)는 원쿼트 쇼핑 무대에서 액세스할 수 있는 이동 관리 번들로 일관적인 여행을 준비하는 과정에 추가되었다.

BedandBreakfast

.

시장 내부의 반발은 당연히 골리앗들 – Booking.
com, 카약, 모몬도, 익스피디아, 카렌탈, 그리고 Hotels.
com – 에서 그들의 자리를 빼앗으려는 초보자들에게 걱정거리이다.

여행 전문 시장을 선택하세요

.
여행 전문 시장을 선택하세요.

OTA 시장의 가장 큰 부분을 지배하는 브랜드는 복잡한 디자인과 광범위한 프로그래밍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동시에 두 고객과 제공자에 의해 틀림이 없다.
직거래를 지원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숙박업소들은 특히 그들의 주식을 작은 단체에 주는 것에 대해 조심스럽다.
이들 중 상당수는 외부 인맥에 대한 의존도를 높이고 고객을 현지로 데려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대부분의 유명한 OTA들, 예를 들어, 카약과 힙멍크는 가장 저렴한 항공편과 숙소를 제공하는 것에 기반을 두고 있는데, 이것은 솔직히 다루어야 할 주요 부분이다.
BedandBreakfast.
com도 마찬가지입니다.
B&B를 찾는 항해자들을 위한 입구는 그대로 있습니다.
여관도 더 이상 특별한 지역이 아니다 – 여관 연인들의 수가 늘어남에 따라, 이 여행자들은 그들의 선택을 탐구하기 위해 잘 알려진 몇몇 장소들을 클릭한다.

The TravelNet에 따르면 2017년에 고려해야 할 5가지 여행 시장과 그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로봇화된 소탕 처리

.

비용을 충당하다

.
근처의 모임들을 숙독하고 블로거들과 대화를 나누고, 그 지역 탐험가들의 개성을 소모하는 전투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대화에 참여합니다.
Innclusive.
com 뒤에 있는 개척자들은 탈출구 분리를 직접 접하면서 탐험가들을 초대하는 호스트들과 연결시키는 무대를 만들었다.

2.

우리는 정기적으로 OTA가 인식 가능한 증명 번호 없이 일할 수 있는 몇 가지 선택 사항이 있다는 이유로 말하는데, 나중에 다룰 것입니다.
여러분이 알아야 할 몇 가지 인증 프로그램이 있는데, 각각 다른 필수품, 비용, 그리고 가능한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중 몇 개는 평신도들의 용어로 살펴보는 게 어떨까요?

전 세계 항공 운송 협회(IATA)

IATA ID 번호는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귀사가 비즈니스에 정통하다는 증거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IATA에 의해 라이센스가 부여되면 다양한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약 250개 통신사의 최고 평가 요금에 대한 입장료뿐 아니라 귀하와 공급업체 간의 표준 송장 및 할부 인터페이스도 제공됩니다.

어쨌든, IATA 전문가로 변신하기 위해서는 먼저 오랜 산업 경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영업 허가를 받아야 하며, 통화 규칙을 준수해야 합니다.
게다가, 지지를 얻기 위해 열심히 일하는 것은 몇 달이 걸릴 수도 있다.
상황은 나라마다, 그리고 놀랍게도, 비슷한 주 안에서 추가적으로 다르다.

여행 전문 시장을 선택하세요

.

Innclusive

.
IATA와 매우 유사하게, ARC 인증은 당신에게 200개 이상의 운송업자와 충전 카드 취급 및 강탈 대응 관리를 위한 프로그램을 포함하는 도구 구획을 허락할 것이다.

호스트 조직은 비 IATA 여행 계획자를 위한 우산 조직으로 돌아다니는 허가된 사무실입니다.
따라서 인증 ID에 대한 접근 권한을 얻고, 제품 및 GDS를 사용할 수 있으며, 회의 요청도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안전하고 엄청난 추측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이 선택은 단순한 진입점을 고려한다.
다양한 호스트가 서로 다른 작업 계획을 제공하므로 귀하는 귀사에 귀하를 채용하기 위해 어떤 조직에 지원하기에 앞서 예상 수준의 노력을 수행해야 합니다.
몇 가지 전제 조건에는 커미션을 분할하는 것이 포함되며, 경우에 따라 각 예약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게 됩니다.

선택 2: 사업장에 가입

여행사 설립을 하는 것은 그들 자신의 이미지를 조장하지 않으려는 단체들에게 적절한 결정일 것이다.
사업장을 구입하면 준비된 기능 및 전시 프로세스를 통해 준비된 사업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설립 사무소는 100%의 수수료를 받지만, 그들은 거래의 퍼센트가 될 수도 있고 레벨 요금이 될 수도 있는 거액의 비용을 일관되게 지불해야 한다.
조직이 있는 경우와 마찬가지로, 설립 전제 조건은 독특하며 꼼꼼히 점검해야 합니다.
모든 기관이 귀하와 인증 번호를 공유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귀하는 때때로 귀하의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

선택 3: 통신사 통합업체 연결

TravelFusion 및 Mystify와 같은 관리자들은 XML API에 대한 화이트마크 답변에서 혁신을 제공하여 OTA를 보다 겸손하고 다양한 통신사와 연관시킵니다.
통합업체는 항공사에서 제한된 항공권을 구입하기 때문에 OTA에 항공료를 낮춰 특수 시장에서 우위를 점합니다.

3.

여행 전문 시장을 선택하세요

.
탁월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다재다능한 첫 번째 방법론을 채택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수입 증대와 비용 절감에 도움이 되는 프로세스에 대해 알고 있어야 합니다.

항공사가 아닌 거래에 집중

Hermes Management Consulting이 주도한 리뷰에 따르면 OTA 거래의 85%가 항공권 거래에서 발생하는 반면 여관은 14%에 불과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해 볼 때, 좀 더 자세히 조사해 보면, 여관 거래의 순 가장자리가 공기보다 거의 두 배 더 넓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12% 대 6%.
따라서, 항공 외 거래는 OTA의 더 큰 학습 경험을 다룬다.

전시 비용 관리

쇼케이스는 OTA의 가장 큰 비용 동인을 차지하지만, 뛰어난 비용 처리로 이러한 홍보 소비를 제한하고 더 많은 변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CRM 프레임워크에 고객 데이터 수정 및 제안 감독 헌납 프로젝트도 마찬가지로 재사용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Hotels.
com은 일정한 간격으로 무료 숙박을 제공합니다.

안전한 웹 기반 할부

.

서로 다른 채널을 통한 고객 관리도 중요하지만, 티켓 변경이나 경영진 줄 서기와 같은 대부분의 일상적인 심부름은 로봇화할 수 있다.

4.
예약 모터 및 외부 API 통합
예약 모터는 사이트에서 직접 웹 사이트에 예약하기 위한 여행 서비스 프로그래밍 도구입니다.
웹 디자이너(예: WordPress), 할부 경로, CRM 프레임워크와 통합되어 있으며 Mailchimp 또는 Google Analytics와 같은 수많은 관리자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관리 센터로서 돌아다니는 것 외에도, 그것은 고객들이 접근성을 확인하고, 자리를 예약하고, 웹에서 지불하고, 확인 이메일을 받을 수 있도록 한다.

혁신 조직들은 항공편, 숙박, 묶음, 연습 및 이동을 포함하여 다양한 제공업체에 의해 GDS와 통합된 B2B 및 B2C 시장에 대해 서로 다른 예약 계약을 제공한다.

예약 및 예약 프레임워크를 육성하는 동안 다음과 같은 높은 우선 순위를 고려하십시오.

적응형 설계.

클라우드 기반

.

안전한 웹 기반 할부.

보고서 대시보드.

재고관리.

클라우드 기반.

로봇화된 소탕 처리.

여행 사이트도 마찬가지로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램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

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