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서 첨삭 후기 및 비용, 사기인가?

나는 내 직업 내내 많은 소개장을 숙독했다.
내가 파트너십 프로그램 감독관으로 있을 때, 나는 매년 60개가 넘는 공개 포지션을 생각하며 그들을 조사했다.
그래서 저는 모든 것을 보았습니다.

그것은 그의 작업입니다

.

그 후, 저는 개인들이 그들의 고용 형태에 대한 비판이 필요할 때 함께 가는 동반자로 변했습니다.
개인들을 “예” (그리고 “아니오”) 더미에 배치한 제 경험에 비추어 볼 때, 저는 이 소개장을 빠르게 훑어보고 채용 책임자를 즉시 인식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의 자료를 읽어줄 개개인의 머리에 대한 이해를 줄 수는 없지만, 제가 제 친구와 가족을 제공한다는 비판은 전해드릴 수 있습니다.

다음 주장 중 하나와 대조해 보십시오

.
그것은 오류, “Dear Sir or Madam” 또는 “To Who It May Care” 환영, 또는 너무 모호해서 보충제 냄새가 나는 에너지를 포함한다.
나는 그것이 잔인해 보인다는 것을 알지만, 채용 담당 상사가 이러한 것들 중 하나를 보는 동안, 그녀는 “나는 이것에 대한 투자를 요구하지 않았고, 여기서 일하는 것에 대해 덜 신경 쓸 수 없었다.
“라고 해석한다.
그래서 그녀는 아마 합격할 것이다.

그것은 그의 작업입니다.

내가 이 기본적인 독해에서 찾는 또 다른 것은 음색이다.
여러분이 판타지 조직에 지원하는지에 상관없이, 여러분은 누군가가 여러분의 입찰에 참여하는 것이 그가 여러분에게 긴 등반을 끝내기 위해 물을 제공하는 것과 같다고 생각하는 것처럼 떨어지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의 지원서를 잘 살펴봐 준 것에 대해 고용 상사에게 그렇게 특별히 감사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것은 그의 업무입니다.
만약 당신이 역사상 가장 큰 축복에 대한 당신의 신청을 고려해서 적응한다면, 당신은 다른 사람이 이것이 당신이 미친다는 이유로 믿게 만들 것이다.

또한, 비판적이어야 합니다

.

이것은 [장소]에서의 내 시간이 증명한 것이다

.
첫 문장
“[회사]에 지원하려고 글을 씁니다.
“라고 가장 기억에 남는 대사가 낭독되는 경우, 반드시 지우고 트레이드를 추천하겠습니다.
(실제로 매번) 고용된 이사가 그것을 보았을 때, 그녀는 “내가 읽고 있는 것을 상기시켜 주다니 지원자가 얼마나 통찰력이 있는가!”라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그녀의 반응은 “지친다”, “메” 또는 심지어 “다음!”에 훨씬 더 가까울 것이다.

저는 3학년 교육자인 도체스터 부인이 저를 도와서 숙독을 위한 숭배를 받은 이후로 학교에서 일할 필요가 있었습니다.

경영진을 대하는 나의 방법은 기본이다.
저는 제가 일할 필요가 있는 종류의 선구자가 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전 회사]에서 근무한 3년 동안 저는 정상적인 분기별 거래를 [퍼센트] 늘렸습니다.

이러한 모델이 어떻게 계속 숙독해야 하는지 알고 계십니까? 그것은 그리 멀지 않은 싸움의 약 50%이다.
게다가, 그것은 당신을 중요하게 만들고, 그것은 당신이 수많은 후보들과 경쟁하는 동안 도움이 될 것이다.

자신을 위해 시도하기 위해, 도약 포인트를 가져라.
그것은 여러분에 관한 것이거나 여러분이 진정으로 끌리는 예상되는 책임의 일부일 수 있습니다.

그것은 그의 작업입니다

.

다음 주장 중 하나와 대조해 보십시오

.
아무도 그걸 볼 필요가 없어! 일반적으로 마음을 사로잡는 문장을 검색하고 그것이 당신의 소개서의 첫 번째 행으로 어떻게 스며드는지를 인식하라.

3.
예시
가장 빈번하게 개인들이 소개장과 이력서를 간단하게 보내주기 때문에 저는 포지션 묘사를 평가할 수 있는 장점이 없습니다.
그러나 어느 시점에서든 편지는 “나는 [기술], [기술], [기술], [기술]에 재능이 있다.
이것은 [장소]에서의 내 시간이 증명한 것이다.
” 또는 “당신은 [기술]을 찾고 있고, 나는 능력 있는 [기술]입니다.
” 저는 기본적으로 그것을 다시 만들 수 있습니다.
충격: 그것은 정말로 감사할 가치가 있는 것이 아니다.

의류 목록을 작성할 경우 동일한 방식으로 구성된 다른 모든 숙박 시설과 혼합됩니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목표는 단순히 자격을 갖추었음을 보여주는 것이 아닙니다.
폭넓은 후보군보다 자격이 있다는 변론을 내놓기 위해서입니다.
무엇이 당신을 인지하는지를 명확히 해야 채용 책임자가 당신이 개인적으로 더 많은 것을 알기 위해 빙빙 도는 것을 가치 있게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비판적이어야 합니다.

만약 당신이 옷 목록을 작성한다면, 그것은 같은 방식으로 디자인된 다른 모든 숙박 시설들에 섞일 것이다.

“라고 해석한다

.

.

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