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항공권 예매 방법 및 최저가 구매 꿀팁 3가지

제주도 항공권 예매 방법 및 최저가 구매 꿀팁 3가지

해외여행을 가고 싶지만 요즘 전염병으로 인해서 그마저도 쉽지 않아 제주도로 여행 가고자 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제주도 항공권 예매 방법 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또한 항공권을 어떻게 하면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을지에 대해서도 공유해드릴게요.

항공권 저렴하게 예매

제주도 항공권 예매 방법

1. G마켓 활용하기

첫 번째로 제주도 항공권을 예매할 수 있는 방법은 뜻밖에도 G마켓을 이용하는 거에요. 저도 처음엔 G마켓은 물건만 사는 곳 아닌가 싶었는데 별도의 “여행” 사이트가 있고 제주도 항공권은 물론 해외 항공권까지 구매할 수 있도록 되어 있었어요. 가끔 이벤트도 진행해서 특정 항공사를 이용하는 경우 캐시백이나 할인 혜택도 제공하는 만큼 눈여겨 볼 필요가 있는 것 같습니다.

2. 다타자 사이트 이용

“다타자” 사이트는 항공권 가격 비교를 할 수 있는 유용한 사이트더라구요. 접속해서 출발지와 도착지를 입력하고, 탑승 인원과 날짜를 정하면 다양한 항공권 가격을 볼 수 있어 최저가를 선택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일일이 내가 직접 항공사 사이트 등을 이용해 항공권이 얼마인지 알아보는 것보다 훨씬 빠르고 유용하죠.

3. 각 항공사 홈페이지에서 예약하기

어쩌면 가장 정석적인 방법인데요, 각 항공사 메인 홈페이지에 가보면 항공권을 예약하는 탭이 있어요. 이 곳을 통해서 직접적으로 예약하는 방법이 있죠. 하지만 이 방법은 최저가가 아니기 때문에 어쩌면 가장 편하지만, 할인혜택을 받을 수 없는 방법이기도 하죠. 저도 개인적으로는 여기저기 알아보는 걸 귀찮아 하는 성격이기 때문에 돈만 많으면 3번 방법대로 예매할 것 같긴 해요.

제주도 항공권 예매 방법

제주도 항공권 싸게 구하는 팁?

이렇게 항공권 예매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긴 했는데요, 아무래도 같은 곳을 가더라도 좀 더 저렴하게 갈 수 있다면 좋을 거에요.

1. 특가 상품 노리기

상품만 특가 판매가 있는 것은 아니에요. 항공권도 주기적으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주로 여름 성수기 때의 항공권은 3~4월 경에 미리 특가 행사를 진행하는데요, 이 때를 기억해서 주의깊게 주시하고 있어야 해요. 따라서 미리 여행계획을 짜 놓고 특가 일정이 나오면 고민하지 말고 자동으로 신청하는 것이 좋아요.

2. 항공사 앱을 활용하기

특가 판매 이벤트도 무한정 진행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나의 바쁜일정으로 혹은 망각으로 놓치는 경우가 분명 생길 수 있어요. 하지만 그렇다고 포기할 필요는 없습니다. 항공권 비교사이트가 있기 때문이죠. 매일매일마다 항공권의 가격이 조금씩 달라지기 떄문에, 이 사이트를 통해서 가장 저렴한 항공권을 찾기가 쉬워졌죠.

3. 화~목에 여행일정을 잡기

어쩌면 상식적인 이야기에요. 주말이나 금, 월요일에는 연차를 내고 휴가를 떠나는 사람들이 많은 만큼 항공권의 수요도 높다보니 비싸겠죠. 따라서 여행을 주중에 잡는다면 보다 저렴한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어요.

이상 제주도 항공권 예매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즐거운 여행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Contents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