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부업 순위 윤대리의 비밀 TIP 5가지

직장인 부업 순위 윤대리의 비밀 TIP 5가지

요즘은 부업이 필수라고도 할 만큼 직장인 부업 순위에 대한 관심이 많습니다. 회사원 5명중 2명은 부업을 하고 있다고 봐도 무방할 것입니다. 부업의 종류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나의 시간을 제공하는 노동형, 능력을 판매하는 사업형 등이 있죠. 그렇다면 직작인 부업 순위 별로 구체적인 특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장다니면서도 부업하는 27세 이대리의 비법

직장인 부업 순위

직장인 부업 순위 TOP 4

1. 노동형 부업

가장 흔하게 알려진 것은 노동형 부업이 아닐까 하는데요. 배달, 택배, 대리운전 등을 말합니다. 이러한 노동형 부업은 누구나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체력적으로 너무 힘들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체력적으로 너무 힘든 부업은 본업에 지장이 갈 수 있으며 오래 지속하기 힘듭니다. 따라서 시작하기 전 과연 오래 할 수 있을지 생각해야 봐야 합니다.

2. 재능형 부업

요즘에 뜨는 직장인 부업 순위 중 가장 높은 순위를 유지하는 형태의 부업입니다. 내가 가진 재능을 살려 소득을 얻는 방법이죠. 실제로 프리랜서 플랫폼들이 크게 성장한 것을 보면 재능형 부업이 얼마나 인기를 누리고 있는가 잘 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이런 재능형 부업으로는 디자인, 번역, 과외 등이 있습니다. 만약 내가 외국어 실력이 좋다면 번역 작업을 해도 됩니다. 또, 취업에 관한 조언을 줄 수 있다면 취업 컨설팅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번역 작업의 경우는 굉장히 추천하는 부업 중 하나입니다. 그 이유는 내가 언제, 어디서든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 우리나라는 영어라면 우러러 보는 경향이 있죠. 시간 대비 고소득입니다.

내가 뒤쳐지는 것 같다는 느낌이 들때 봐야할 "이것"

재능형 부업

3. 티끌모아 태산형 부업

대표적인 예로 어플 재테크가 있습니다. 사실 부업이라고 하긴 조금 민망한 수준일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면 광고를 보면 포인트를 준다던지, 쇼핑했던 영수증을 찍어올리면 페이백을 준다던지 하는 어플이 많습니다. 소소하게는 커피값, 교통비 까지 벌수가 있죠. 출퇴근 시간에만 해도 본전은 뽑을 것입니다.

요즘 캐시워크라는 어플도 그중 하나로 인기입니다. 저도 한 때 많이 했었는데요, 하루에 만보를 걸으면 100포인트씩 적립이 됩니다. 항상 우리가 걸어다녀야 하기 때문에 큰 욕심이 없이 날짜를 보내다보면 어느덧 포인트가 쌓여있습니다. 은근히 쏠쏠하죠.

4. SNS 부업형

요즘 대세는 동영상입니다. 뷰티에 관심이 많거나 먹방, 게임 등 특정 분야에 자신이 있는 분들은 유튜브 만한게 없습니다. 놀면서 돈벌기 느낌이 나죠. 나는 이런 것들이 없다 하시면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최근에는 애드포스트, 애드센스, 쿠팡파트너스 등 다양한 수익창출 수단이 생겼습니다. 잘 운영하시는 분들은 이걸로만 월급 이상을 벌기도 합니다. 제휴마케팅이라고도 불리는 CPA도 꽤 쏠쏠한 부업입니다.

이렇게 직장인 부업 순위 별 특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정보는 곧 돈입니다. 많이 검색해보시고, 나에게 맞는 부업 찾으셔서 돈 많이 버시기 바랍니다.

Contents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