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대출 못갚으면 어깨형님 찾아오나

내가 비자 청구서를 처리할 수 없는 우연한 기회에 무슨 일이 일어나나요?
기본 할부금을 지불하지 않을 경우, 당신의 기록은 이행되지 않은 의무가 될 것입니다.
이러한 상황이 발생한다고 가정하면:

은행이 당신에게 연락하여 누락된 할부가 이루어지도록 요청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그 시점에서, 당신이 그들이 요청한 할부금을 유발하지 않을 경우, 그 레코드는 기본값이 됩니다.

여기에는 위원회 비용 및 벌금이 포함됩니다

.

충전 카드 공급업체가 의무를 부담하기 위해 어떤 조치를 취할 수 있는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보려면 NAT의 고문에게 문의하십시오.

당신의 대출 상사가 할 수 있는 것과 할 수 없는 것
소비자 신용법에 따른 귀하의 자유
피니언 아이콘 귀하의 대출 전문가로부터 귀하의 기록이 ‘지칠 줄 모르는 의무’에 있음을 경고하는 편지를 받았습니까? 이것이 무엇을 의미하고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아보세요.

마스터 카드 의무 지원
자금과 씨름하고 있는 고객을 돕기 위해 은행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지원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5파운드의 기본값이 있습니다

.
여러분이 의무적인 합의를 하고 있다고 가정할 때, 추가적인 칭찬이 여러분의 이해의 세부 사항과 상충될 수 있다고 가정할 수 있습니다.
선택 사항으로 생각하기 전에 의무 약정 공급업체에 지속적으로 문의합니다.

비자 의무를 어떻게 처리해야 합니까?
당신의 자금을 파악하는 것부터 시작하여, 당신이 매달 지불하는 것을 견딜 수 있는지 이해하라.
급여와 지출을 게시하여 지출 계획을 정리하고 이를 따라갈 수 있는 월별 계획으로 바꾸십시오.

이 추가를 다른 장부로 이동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짧은 시간 동안만 사용하든 상관없이 마스터 카드 사용을 중지하십시오.
당신이 빚진 금액이 계속 늘어날 경우 갚기가 훨씬 더 어렵다.

‘필요한 청구서’를 숙지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여기에는 위원회 비용 및 벌금이 포함됩니다.
만약 당신이 그들과 뒤쳐질 수 있는 우연한 기회에, 당신은 허가 전문가의 방문의 위험에 처해 있다.

‘필요한 청구서’를 숙지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필요한 청구서’를 숙지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형사 벌금과 정부의 의무 등 특정 종류의 의무에 대한 기회일 뿐이며, 다양한 종류의 의무 구분이 조사된 후 최종적인 호텔입니다.

대부분의 정상적인 유형의 신용과 함께 비자 의무는 구금 위험에 의해 승인되지 않는다.
만약 은행이 이것에 대해 당신을 약화시킨다면, 당신은 그것들에 대한 질문을 제출하는 것을 생각해야 한다.
실형을 선고받을 수 있는 의무의 종류에 대해 추가로 알아보세요.

많은 대부업체들은 이것이 단지 몇 달 동안이든 상관없이 당신이 집중을 다시 할 수 있도록 도와줄 합리적인 상환 계획이나 할부 기회에 동의할 것이다.

이사회의 의무는 합리적인 정기 할부금을 만드는 접근법이다.
기본적인 가족 지출 후에 남은 금액을 정리한 다음, 이 추가 금액의 일부를 대출 상사에게 제공하세요.

일부 은행은 단기 할부할 수 있는 자산이 있다고 가정할 때 총합계가 정확히 아닌 의무를 처리하기 위해 ‘전액 및 마지막 상환’을 인정합니다.

충전 카드가 FICO 등급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마스터 카드 공급업체는 귀하가 FICO 평가를 새로 고치기 위해 카드를 사용하는 방식에 대한 데이터를 신용 참조 기관에 전달합니다.
이 데이터는 여러 은행이 당신에게 현금을 대출하는 것이 매우 위험하다는 결론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신용 문서는 채무 잔액, 할부 내역 및 기록이 불이행된 경우를 나타냅니다.
마스터 카드 공급업체는 신용 문서 조직에 다음과 같은 추가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위원회 비용 및 벌금이 포함됩니다

.

‘필요한 청구서’를 숙지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만약 당신의 카드 공급자가 당신에게 후속 카드를 허용했다면, 당신은 두 카드에 사용된 모든 현금에 대해 위험에 처하게 될 것이다.

두 번째 카드 소지자는 어떤 의무도 지지 않습니다.
심지어 그들의 이름이 적힌 카드에 있는 현금도 마찬가지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당신이 후속 카드를 요청하기 전에 신중하게 생각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최소 비자 할부
모든 비자는 매월 처리해야 할 기본 금액이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빚진 금액의 수준이 될 것이며, 보통 매달 1%와 3%의 범위일 것이다.
일반적으로 5파운드의 기본값이 있습니다.

당신의 할부금이 당신의 실제 마스터카드 잔액보다 더 많은 이자와 요금을 상당 기간 또는 그 이상 부담하는 경우, 이것은 ‘성실한 의무’로 분류된다.

만약 당신이 근면한 의무를 지고 있다면, 당신의 충전 카드 조직은 당신에게 계속 연락을 취할 것이고, 당신이 정기 할부금을 늘릴 것을 요청할 것이다.
일부 카드사들은 고객들이 지속적인 의무에서 벗어나도록 하기 위해 기본 할부금을 마련하기 위해 계약을 변경하고 있다.
.

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