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아웃 우울증 차이 자가진단 및 사례

일을 보는 것은 고된 일이다.
더군다나, 바쁠수록 더 끔찍해지는 것 같다.
자신을 밖으로 내보내고 몇 번이고 해고당하거나 라디오 조용함을 만나는 것은 너무 단념하는 경향이 있다.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
다음 일을 처리하는 데 방해가 되는 가장 큰 문제는 무엇입니까? 현재 문제를 정확하게 진단하면 장기적으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당신이 채용되지 않을 가능성이 있는 15가지 이유와 그것들을 어떻게 고칠 수 있는지입니다.
고용을 추구할 때 불편함을 느끼는 시기로 구분합니다.

때로는 상황이 뒤틀릴 수 있다

.

기업들은 예상된 책임과 일치하는 사람을 찾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아마도 각 공개 작업에 많은 지원자를 얻고 있기 때문에, 어떻게 당신이 올바른 것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내기 위한 추가 작업을 완수하지 못할 것입니다.
이력서와 소개장을 맞추어 지원서를 훑어보는 사람에게 당신이 그 일에 얼마나 적합한지 확실히 말해 주어야 한다.
그것은 그들이 필요로 하는 능력과 경험을 분류하고 나중에 그것들을 당신의 자료에 업적으로 포함시키는 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어떤 식으로든, 컴퓨터 프로그래밍 이력서, 소개장, 이사회 이력서, 소개장 등 각 직무에 맞게 지원서를 조정해야 합니다.
그리고 특히 관심이 있는 개별 직무도 마찬가지입니다.

2.
ATS에 대한 이력서 형식이 올바르지 않음
귀뚜라미 소리를 들으면서도 이력서를 다듬기 위해 많은 일을 하고 있는 것 같다.
당신의 애플리케이션은 후보 글로벌 포지셔닝 프레임워크(ATS)의 흐릿함에 걸려서 사람이 제대로 읽지 못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웹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직업을 찾는다면, 당신의 이력서는 아마도 ATS를 통해 보내질 것이다.

일을 보는 것은 고된 일이다

.

다 떨어졌어요

.
표, 그림 및 섹션은 피합니다.

올바른 설정에 대한 캐치프레이즈를 기억하십시오.
채용 담당자와 관리자는 아마도 관련 지원자를 찾기 위해 예상되는 일련의 책임에서 용어를 직접 활용할 것입니다.
따라서, 채용 담당자와 관리자가 찾고 있는 능력과 만남에 대한 예상 책임 세트를 필터링한 다음, 그 시점에서 보유하고 있는 것을 선택하여 이력서에 기록하십시오.

표준 영역 머리글 사용: “Insight”와 “Training”과 같은 제목으로 하세요.

번아웃은 얼마나 흔한가요?
그러나 번아웃은 일상적으로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에 적용될 수 있으며, 이는 업무와 관련하여 가장 일반적으로 언급되기 때문에 대부분의 측정값은 비즈니스와 관련된 압박과 번아웃을 중심으로 합니다.

2020년 개요에 따르면 영국 성인의 약 22%가 업무와 관련된 번아웃을 경험한 것으로 나타났다.
실제로 2020년 8월 전체 27,000명 이상이 ‘번아웃 부작용’이라는 용어를 살펴보았다.

번아웃 용어와 연결된 구글 룩은 최근 몇 년 동안 확장되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번아웃이 더 정상적인지, 아니면 부정할 수 없을 정도로 주목할 만한 용어 때문에 더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조사하고 있는지 여부는 현재로서는 분명하지 않다.

번아웃이란 무엇입니까?
탈진은 상황이 균형을 유지할 때 발생하며, 우리의 압력과 행동 수준은 우리가 얼마나 많은 휴식을 취할지를 훨씬 상쇄한다.

화재를 생각하다.

닳아빠진 불은 물려줄 것이 없다

.

비슷한 언어를 사용하는 것

.
만약 우리가 불을 부채질한다면, 그것은 계속 소비될 것이지만,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결국 닳아 없어질 것이다.
닳아빠진 불은 물려줄 것이 없다.
빛도 안 나고 강도도 안 나와요.
다 떨어졌어요.
한 번 더 굴리려면, 우리는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고, 연료를 더 넣어야 하고, 다시 불을 붙여야 합니다.

개인이 연료(에너지)를 추가하거나 회수하지 않고 계속 사용하면 결국 고갈된다.
우리는 우리가 정말로 계속하고 싶은 에너지가 없다.

소진의 중요한 요소는 고갈이다.
우리는 에너지가 부족하고 끊임없이 피곤함을 느낀다.

사실, 우리는 우리의 저항 프레임워크가 무너짐에 따라 추가적인 해킹과 버그를 겪을 수 있다.
우리의 졸음과 식생활 패턴이 바뀔 수 있다.
우리는 정기적인 뇌통을 가질 수 있다.

우리의 주류 이용률은 증가할 수 있고, 우리가 담배를 피운다고 가정할 때, 우리는 예상보다 더 많은 담배를 피우고 있을 수 있다.
어떤 경우에는 우리는 다른 사람들에게 거칠게 말하고, 끈기가 적으며, 일반적인 것보다 더 빨리 방해받거나 짜증나게 될 것이다.

우리는 정기적인 뇌통을 가질 수 있다

.

우리는 종종 우리의 소진이 관련된 상황(예: 일이나 돌봄 부채)에 대해 부정적인 전망을 갖게 될 것이고 회의적이고 화가 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영감, 추진력, 생산성은 모두 한 번의 기회를 견뎌낼 수 있다.

어떤 경우에는, 우리가 느끼는 비관주의를 우리 자신에게 돌리고 우리 자신을 실망으로 본다.
우리는 우리 자신에 대해 혼란이나 분노를 느낄 수 있고 충분하지 않은 것에 대해 스스로를 비난할 수 있다(‘적절함’이 무엇을 의미하든).
나약함, 외로움, 극복은 우리를 압도할 수 있다.

번아웃 진단
대체로, 번아웃이 질병을 위임할 수 있는지에 대한 많은 논의가 있었다.

전문가들은 다양한 결론을 가지고 있는데, 놀랍게도, 시사적인 보좌관들은 그것을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특징짓는다.
세계보건기구(WHO)는 2019년 공식적으로 ‘마모’를 ‘장애’로 인정했지만, 단 한 마디로 관련 환경이었다.

일을 보는 것은 고된 일이다

.

임상의가 번아웃을 조건으로 분석할 수 없는지의 여부와 상관없이, 그들은 어떤 경우에도 우리의 만남이 장기적인 압박이나 잠재적인 피로 때문이라고 추천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우리의 만남을 묘사하기 위해 ‘번아웃’이라는 용어를 사용하려고 할 수도 있다.

소진과 불황의 차이
트윗으로 스냅

탈진과 우울증의 원인은 어떻게 다릅니까?
번아웃은 지연된 기간에 대한 불합리한 압력에 의해 초래되는 많은 시간이다.
그것은 가장 일반적으로 사업과 관련이 있지만, 특정 개인들은 돌봄 부채, 양육 또는 더 광범위한 가족 관계와 같은 비직장 환경 때문에 탈진에 직면하는 것이 가능하다고 믿는다.

느린 상호작용과 탈진에 대한 위험 요소들은 동정심 약함, 인정의 부재와 상, 휴식 없이 꽤 오랫동안 가는 것, 많은 긴장감, 무의미한 가정, 통제할 수 없는 책임감, 결정의 부재, 독립성의 부재와 같은 것들을 포함할 수 있다는 것은 예상하지 못한 일이 아니다.

슬픔은 보통 고독한 상황이나 상황에 의해 야기되지 않는다.
종종, 몇 가지 독특한 것들이 그것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때때로 우리는 어떤 수단으로도 명시적인 것을 정확히 집어낼 수 있는 선택권을 갖지 못할 것이다.

소진의 중요한 요소는 고갈이다

.

진단 가능 조건과 관련된 번아웃
번아웃은 일과 같은 명시적인 상황과 조건과 연결될 수 있지만, 동시에 특정 진단 가능한 상황에 대해 개인에게 편파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인식되고 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수년 동안 베일을 쓴 의학적으로 내성적인 사람들이 정신적으로 불균형한 탈진을 겪을 수 있다는 증거가 증가하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정확히 같은 것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번아웃과 만성피로증후군(CFS) 사이에 추가적인 몇 가지 연관성이 있다고 상상한다.

그러나 실제로 스트레스의 정도가 높아지고 에너지 소비와 에너지 소비의 불균형과 관련이 있으며, 다른 진단 가능한 상황과 관련된 소진은 작업 또는 상황의 명시적 소진과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탈진과 우울증의 증상은 어떻게 다릅니까?
탈진과 슬픔의 중요한 차이점은 탈진은 비참함이 더 요약되지만 특정 상황과 연결된다는 것이다.

탈진은 우리가 특정한 상황에 대해 나쁘게 느끼게 할 수 있는 반면, 슬픔은 우리가 즉시 변화된 것들에 대해 부정적인 전망을 갖게 할 수도 있다.
피로와 함께 사는 것은 우리의 능력의 일부에 대한 신뢰를 잃게 만들 수 있고, 낙담은 어떤 수단을 써서라도 우리의 능력에 대한 신뢰를 잃게 만들 수 있다.
번아웃은 우리가 특정 ‘물건’에 흐지부지되었다고 생각한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그렇기는 하지만, 우울함은 우리가 개인적으로 폭격을 가하고 인생을 망친 것처럼 느끼게 할 수 있다.

두 가지 부작용은 비교적일 수 있지만, 기본 동인은 독특하므로 이들을 감독하는 방법은 대조적일 수 있다.

우리가 어떤 이름이나 마크를 사용하기로 결정하든(또는 사용하지 않기로 결정하든), 그 정보가 우리의 회복에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우리의 정서에 합리적인 이유가 있는지 알아내는 것은 유용한 경향이 있다.

마지막으로, 결단력을 탐구할 것인가에 대한 선택은 개인의 성향으로 귀결된다.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그것은 일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할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은 별로 안 좋아해요.
그들은 이름 없이도 할 수 있고 그것들이 가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일시적 번아웃 복구
탈진 상태에서 회복하는 데는 시간, 예비 및 실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만약 우리가 서두르고 지나치게 많은 속도를 내려고 한다면, 그 시점에서, 그것은 어느 정도 그것을 악화시킬 수 있다.

당분간, 소진 회복은 우리의 에너지 수준을 회복하고 휴식을 취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이는 종종 다음을 의미한다.

우리의 휴식 일정을 다시 비밀에 부치는 것.

합리적인 식습관 – 이것은 우리가 정크 푸드를 자제하거나 더 건강해질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아침에는 에스프레소를, 점심에는 초콜릿 바를 몰래 먹는 대신 적절한 시간에 다양한 음식 소스를 먹고 합법적인 잔치를 하는 것에 더 관심이 있다.

우리가 감사한 일을 할 수 있는 휴식 시간을 갖는 것.

사랑하는 사람들과 다시 연결되는 것.

좋은 시간 보내고 있어.

그럼에도 불구하고 평화로울 수 있는 여유를 얻는 것 – 아마도 요가, 사색, 저널링, 관리 또는 다른 지적 행동에서 매혹적일 것이다.

우리의 술 활용도를 보고 필요하다면 다시 한 번 고치는 것.

자기완화 리허설.

우리가 스스로 관리하는 일정을 평가하고 우리가 정말 우리가 눈치채지 못하게 허용한 어떤 것 위에 다시 올라가고 싶은지 확인합니다.

우리가 훨씬 나아졌다고 느끼면, 소모 진행을 막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것들을 살펴보기 시작할 수 있다.

정신질환의 좌절에 적응하기
한계, 우선 순위 및 감사
우리가 탈진에서 회복할 때, 어떤 경우든 그 원인이 무엇인지 알아보는 것이 중요하다.
우리의 부작용을 치료하는 것은 완벽하지만, 만약 우리가 그것들을 야기하는 것을 해결한다면, 그것들은 계속해서 다시 나타날 것이다.

압력 로그는 정말 유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우리의 긴장감이나 스트레스가 급증하는 것을 알아차릴 때마다 메모를 합니다.
신경이 곤두선다는 징후는 맥박이 빨라지고 호흡이 되살아나는 것을 포함할 수 있으며, 우리는 의외로 더위를 느낄 수 있다.
작은 불안과 짜증이 우리의 일반적인 불안감을 조작하고 더할 수 있다.
그들에 대한 메모를 만드는 것은 우리가 그들을 돌볼 수 있게 해줄 수 있다.

소진을 방지하면서 배치 범위를 벗어나는 한계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들은 일의 한계, 개인의 한계, 또는 우리 자신의 결정과 행동과 관련된 한계일 수 있다.
예를 들어, 우리의 한계 중 하나는 직장에서 집으로 가는 것일 수 있지만, 우리는 조각과 스와이를 집으로 가져오기 시작할 수 있었다.

우리 삶의 다양한 부분을 재평가하는 것은 새로운 관점에 따라 사물을 조사하고 우리의 필요를 비슷한 방식으로 변화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것의 구성 요소로서, 우리는 심부름을 지정하고, 연차를 예약하고, 성가신 토론을 하고, 우리가 실행하기를 원할지도 모르는 새로운 제한이나 일정을 고려해야 할 수도 있다.

때로는 상황이 뒤틀릴 수 있다.
우리는 좀 더 겸손하게 행동하고, ‘감사합니다’의 기묘한 부재를 간과하고, 한 시간을 더 하면, 순식간에 ‘예스’ 개인으로 변해버린다.
우리는 결국 무의미한 시간을 일하고, 여유 시간이 없으며, 아무도 우리의 노력을 알아채지 못하는 것 같다.
‘감사합니다’는 꽤 멀리 갈 수 있다.
만약 우리가 과소평가되고 과소평가되었다고 느낀다면, 그것에 대해 관련 있는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은 매우 큰 의미가 있을 수 있다.
이런 논의는 어렵지만 의미심장하다.
이러한 논의를 하는 동안, 우리는 새로운 한계와 요구를 고수해야 하며, 사례별로 재확인해야 한다.
.

Contents